학부사무실 기자재 및 강의실 대여 수칙 공지 (양식 포함)
작성자 임지현
작성일 2024.03.14 09:12:41
조회 269

강의실 대여 시 안내 수칙


1.    제출한 대여자 이외의 인물은 강의실 출입금지


2.    컴퓨터스크린스피커마이크 등 위치설정 건들지 말기(필요시 원상태 복구)


3.    새로운 파일프로그램 깔지 말기(깔았을 시 반드시 삭제)


4.    책걸상 원위치


5.    창문앞문뒷문 잠그기


6.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시간(10~11, 14~15), 18시 이후 대여하는 경우 '철야신청서' 작성 필수!신청서 최소 3일 전 작성.(월요일 대여 시 목요일 대여 가능)



 

위 사항 지키지 않으면

해당 모임 또는 개인 명단 확인 후 경고누적하여 전원

한달 대여 금지!!!!!!!!

 



강의실 대여 작성 시 주의 사항


1.    강의실 대여 신청서 깔끔하게 작성!!!(구겨진 종이X, 화이트X, 날려 쓰기X) (되도록 프린트 해오고 수기 작성 시 또박또박 적기)


2.    일자/시간 모두 적기(EX: 18~20)


3.    강의실 실명에 학생 성명 적지 말기


4.    빨간색 글씨 모두 지우고 제출


5.    강의실 대여 인원수 확인할 것


6.    학부 이름과 지도교수 꼭 쓰기





기자재 대여 시 안내 수칙


1.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시간(10~11, 14~15),

신청서 3일 전 작성.(월요일 대여 시 목요일 대여 가능)

-기자재 반납 시간: 13:00-14:00

-기자재 수령 시간: 15:00-16:00

 

2.    대여 신청 시간 엄수하기


3.    대여 신청 시간 이외에는 신청 불가


4.    기자재 2개 이상 대여하였을 경우 무조건 한꺼번에 반납

EX) 카메라와 삼각대를 같이 빌린 경우카메라만 미리 반납 불가


5.    훼손되지 않게 조심히 깔끔하게 반납하기


6.    카메라의 경우 SD카드 초기화 후 반납부품 체크 후 분실 방지하기


 

위 사항 지키지 않으면

해당 모임 또는 개인 명단 확인 후 경고누적하여 전원

한달 대여 금지!!!!!!!!

첨부파일
(신청서) 기자재.zip 다운로드
(신청서) 강의실.zip 다운로드
철야(공휴) 사용신청서.zip 다운로드